회사소개

TGS는 고객에게 다각적인 Total Serivce를 제공하기 위하여 Computer와 주변기기, Moblie Device를 대상으로 Repair 서비스, 고객의 Call 응대 서비스,

판매 서비스를 비즈니스 영역으로 하고 있습니다. 이는 TGS의 자체 구축된 전국 인프라를 통하여 이루어 지고 있으며, 사업영역과 매출/이익을 점점 확대해

나가고 있습니다.


IT 서비스 아웃소싱은 복합적인 IT 환경의 다양한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지원을 제공합니다.

  • 제품 Warranty 서비스 (수리, 설치, OOW, 수리자재 운영, RMA등)
  • 초고속 통신망의 서비스
  • IT 유지보수 서비스

Call Center 서비스 제조/판매의 고객을 대상으로 전화로 기술지원에서 해피콜까지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충전담 인원은 고객의 불만을 접수하여 강화된 CRM관리를 수행합니다.

콜센터 서비스는 다양한 업무와 운영에 고객의 Needs를 파악하여 최적의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TGS는 서비스와 연계 또는 개별적으로 IT제품 및 관련 제품(악세서리, 주변기기)를 고객에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또한, '18년 프린터 소모품 수입 유통 사업을 시작하여 년 매출 140억 규모의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